준비물 광축스위치 1개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보드1개
점퍼선 2개 광축 스위치에 납땜합니다.
#include <Keyboard.h>
const int buttonPin = 7; // 버튼이 연결된 핀 번호
무효 설정 () {
pinMode (buttonPin, INPUT_PULLUP);
AttachInterrupt ( digitalPinToInterrupt (buttonPin), InterruptFunction, FALLING);
키보드 . 시작하다 ();
}
무효 루프 () {
// 아무 작업도 하지 않음
}
무효 인터럽트 함수 () {
if (digitalRead(buttonPin) == LOW) { // 버튼이 눌렸을 때만 동작
Keyboard.write('글자 또는 특수문자 입력하세요 '); // '
delay(100); // 디바운싱을 위한 지연
}
}
이 코드는 아두이노 레오나르도의 7번 핀에 연결된 버튼의 상승 에지를 감지하고, 버튼이 눌렸을 때만 "글자 또는 특수문자를 입력하세요"을 키보드로 입력합니다. attachInterrupt()
함수를 사용하여 인터럽트를 설정하고, interruptFunction()
함수에서 해당 인터럽트가 발생했을 때의 동작을 정의합니다.